KEPCO PLUG

한국전력이 자체 전기차 충전서비스 브랜드
KEPCO PLUG(켑코 플러그)를 출시했습니다.

 

한전은 KEPCO 브랜드 출시와 함께 기존 전기차 충전 서비스 앱의 기능을 아래와 같이 개선했다고 합니다. 기존에는 안드로이드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으나, 이번 켑코 브랜드 출시와 함께 아이폰 앱도 함께 출시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KEPCO PLUG(켑코 플러그) 앱을 통해 전국 전기차 충전소의 위치와 함께 충전기의 충전 상태, 고장 정보, 충전진행률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QR코드 결제 기능을 통해 회원카드나 신용카드 없이도 충전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전은 KEPCO PLUG(켑코 플러그)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한전 전기차 충전서비스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19.6.4~19.7.31)입니다. 지급된 포인트는 QR코드 결제를 통해 한전 전기차 충전기를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전력이 전기차 충전서비스를 브랜드화하고 사용자를 위한 앱을 새롭게 단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앞으로 충전인프라 확충과 편의 서비스 개선에도 노력한다고 합니다. 사용자들의 피드백에 귀 기울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발전하는 서비스가 되어주길 기대합니다!

 

벤구리
(>_<)

 

 

EV TREND KOREA 2019 현장입니다!

이전 글현대·기아차, 미국 ‘오로라’에 전략투자, 자율주행 기술 선점 가속!
다음 글EVENT 결과 • 나에게 딱 맞는 전기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