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울트라비니군입니다.
이번에 너무 큰 일이 벌어져서 황망한 마음에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큰 사고가 날 뻔한 모델X 오너분과 팬텀브레이킹으로 큰 사고가 날 뻔한 저…. 에 대한 내용이기도 하며, 정말 쓸 말이 많고, 할 말이 많지만… 일단은 많은 내용에 대해 밝혀진 게 없고 추후 대처에 따라 1부로 끝나게 될지 2부 3부로 연이어 이 사건과 제 상황에 대한 개선이 이루어질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테슬라 차량이 2대입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테슬라의 코어 기능과 주행능력 여러 가지 장점이 너무너무 많은 차량입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것도 있고요. 더이상 전기차 말고 다른 차량으로 넘어갈 생각을 못 합니다. 하지만 지난주와 오늘까지의 일은.. 그냥 묵과하고 넘어갈 수가 없는 일입니다.

총 3가지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은 연결되어있습니다. 총체적인 난국에 있는 테슬라 서비스 센터의 현실. 유저가 불편함에 처했을 때 아무런 대처를 할 수 없는 현재 테슬라 코리아의 현실. 모든 것들이 분노와 더불어 이런 상황에 놓인 유저분께 조금이라도 힘이 되어드리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일을 저 혼자 겪게 되었을 때 저는 정말 아무도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없었거든요. 저 혼자 영상 찍고 저 혼자 욕먹어가며 저 혼자 테슬라와 싸워봤습니다. 그리고 사측 편에 서서 저를 공격하고 어그로를 끈다거나 같은 유저임에도 저를 공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정말 외로웠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이런 일을 겪게 된 또 다른 유저분의 이야기를 듣고 정말 남 이야기가 아닌 것 같아 이렇게 영상을 올리게 됩니다. 영상에 남긴 것처럼… 테슬라 코리아 분들… 유저는 고객입니다. 저희는 문제가 있었을 때 불편함을 받지 않을 권리와 제 차량에 대한 안전을 보장받을 권리가 있는 고객임을 잊지 말아주십시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에 오타가 있어 수정드립니다. 2019년 1월6일 → 2020년 1월 6일)

울트라비니군
게임 개발자, 테크리뷰어, 프로시승러

BMW i3 어반 스위트 CES 공개 임박… 미래 전기차 대안 제시

이전 글기아, 전기 상용트럭 봉고3 EV 출시, 최대 211km 주행
다음 글EVPOST 애독자 감사 선물 이벤트